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양보호사는??

최근 전체 검토/개정 2020년 7월 13일| 최근 내용 수정일 2020년 7월 14일

요양원은 만성 질환이 있지만 병원에 입원하지 않아도 되는 보건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요양원으로 이주하는 결정은 상황의 변화에 의해 유발될 수 있습니다. 질병은 급성으로 악화하거나, 부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능이 급격히 또는 느리지만 꾸준히 저하할 수 있습니다. 가족 환경이 변화하여 자택에서 간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요양원"은 때때로 장기 요양 시설의 일반적 용어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기본 그리고 전문 간호를 모두 제공할 수 있는 주에서 허가된 시설들을 의미합니다. "전문"은 포함된 관리의 일부가 훈련 받은 보건의료인들로부터만 제공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간호"는 해당 시설에서 간호사가 제공하는 대부분의 관리를 나타냅니다. 간호사들은 거주자들에게 그들의 약을 주고, 질병을 모니터하고, 치료를 감독하며, 관리에 관하여 의사들과 상담하고, 요양원에서 대부분의 활동을 준비합니다. 간호 직원은 (가장 많이 훈련된) 공인 간호사, 실무간호사, 간호조무사와 요양원에서의 간호를 총괄하는 간호 부장을 포함합니다.

요양 감독

각 요양원은 의료를 총괄하는 의사인 의학 책임자 또한 있습니다. 몇몇 요양원에는 의학 책임자가 의료를 제공하는 유일한 의사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요양원에서는 종종 임상 전문 간호사나 의사 보조사와 일하는 여러 의사들이 관리를 제공합니다. 때때로 이동 전에 한 사람을 돌본 의사가 치료를 지속해서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사람이 의사를 선택하거나 의사를 배정 받습니다. 규정에 따르면, 의사, 임상 전문 간호사 또는 의사 보조사는 반드시 모든 요양원 거주자를 적어도 두 달에 한 번씩 봐야 합니다. 많은 거주자는 만성 질병의 치료가 필요하거나 감염이나 혼돈 같은 추가적인 질병이 발생하기 때문에 보건의료인을 더 자주 봅니다. 또한, 간호사들은 문제들과 치료의 변화들을 논의하기 위해 의사를 부를 수 있습니다.

요양 및 서비스의 유형

많은 요양원에서는 지속적인 산소 및 수액 투여나 정맥 투여 약물(정맥 요법)과 같이 이전에 병원에서만 이루어진다고 생각되었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거의 모든 요양원들이 물리, 작업, 호흡 그리고 언어 치료를 포함한 재활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이 재활을 위해 요양원에 입원한 후 수 주 후에 그들의 집으로 퇴원합니다.

치과 의사와 발 전문의, 안과 전문의, 신경과 전문의 또는 정신과 의사와 같은 전문의들이 현장에서 거주자들을 검진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특정 문제를 가진 사람들은 치료를 위해 다른 곳으로 수송해야 합니다.

몇몇 요양원은 치매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특수 병동이 있습니다. 이러한 병동에는 특별히 훈련된 간호사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많은 요양원들은 임종 환자들을 위해 호스피스 치료를 제공합니다.

모든 요양원에는 의사, 간호사, 사회 복지사, 약사 등으로 구성된 시설 소속의 다학제간 전문팀 원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사회 복지사는 거주자들이 요양원에 적응하도록 도와주고 해당될 경우 거주자들이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거나 낮은 단계의 간병을 받도록 도움을 줍니다. 그들은 외롭고 소외된 거주자들을 식별하고 거주자들, 직원들 그리고 가족 구성원들이 서로 소통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들은 또한 거주자들과 가족 구성원들이 재정을 마련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가족 구성원에게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보상 신청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사회 복지사들은 종종 요양원에서 여러 보건의료인이 제공하는 관리를 조정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이러한 의료인들은 각 거주자가 가능한 잘 기능하고 최고의 삶의 질을 갖도록 협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