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도 300 대출은??

일반적인 신용대출 신청시 기본으로 준비해야하는 서류에는 재직증빙서류, 4대보험 가입확인서, 소득증빙서류 등을 준비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직자 신분인 분들이 이용할 수 없다고 생각하셔야 하는데요. 무직자 신분으로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시중의 제1금융권 13개 은행에서 모두 취급하고 있습니다.

 

 

소액대출 상품의 경우에는 영업점 신청도 가능하지만 대부분 모바일에서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지 쉽고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신청자격은 무직자인분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세부조건은 취급하는 은행마다 상이합니다. 대출한도와 금리도 마찬가지로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한도는 평균 300만원 이내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한도 300대출이 나오는 곳을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신청부터 실행까지 모바일로 해결하는 언제 어디서든지 이용가능한 쉽고 편리한 대출상품.

만기일시상환 신용대출 방식과 마이너스 통장 방식 대출 두 종류로 나뉘어져있는 상품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과거와는 달리 1금융권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들이 보편화 되었습니다. 또한 시대에 맞게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신청, 심사 그리고 실행까지 가능해 많은 분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방문, 무서류로 진행할 수 있어 간편한 대출이용이 가능하며 오전에 신청하는 경우 빠르면 당일 대출이 되기도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